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애니메이션”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닙니다!
저희 상록영상 애니메이션 사업부는 교육시장을 중심으로, 방송,기관, 기업 등의 다양한 작업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되고, 감각적인 가치를 서비스하겠습니다.
CD/DVD-ROM 타이틀은 교육, 어학, 의학, 출판, 오락, 홍보 및 광고 등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막강한 도구입니다. 교육에 있어서 CD-ROM타이틀은 “교육(Education)”과 “오락(Entertainment)”을 겸비한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 타이틀이 현재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 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상록영상은 “동적 학습시스템구현”은 물론, “애니메이션”과 “게임 “분야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CD-ROM의 잠재력을 무한하게 확장할 수 있는 상호작용(Interaction)과 Internet 및 네트워크를 통한 업데이트(Update)기능 등의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록영상의 에듀테인먼트는 Game, Song, Chant, Video, Game, Animation, 3D, Character, Role Play, Quiz, Puzzle 등의
다양한 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학습 동기를 강화하고,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주)상록영상”은 기존에 주력했던 ”디지털 교육 콘텐츠 개발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이러닝 사업을 단계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E-러닝 콘텐츠 제작” 사업을 중심으로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
“LCMS(Learning Contents Management System)” 까지 사업의 영역을 확장하며, 운영해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 저희 ㈜상록영상의 E-러닝 사업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상록영상의 프로젝트진행에 따른 인력구성입니다. 팀 단위구성으로 프로젝트가 진행되며, 팀에 해당하는 전문인력은 경우에 따라 다르지만,
아래의 따른 구성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로 “PM(Project Manager)”과 “교수.학습 설계자”가 고객의 담당자나 내용전문가와
커뮤니케이션하면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고객 담당자의 내용 전문가가 교수,학습설계를 진행합니다
작업구분 | 작업구분 | 서비스 기획 | 프로토타입 개발 | 본 과정 개발 | 테스트/검수 | 납품 |
---|---|---|---|---|---|---|
관리 | start |
![]() |
||||
분석 |
|
![]() |
||||
기획 |
|
![]() |
||||
프로토타입 개발 |
|
![]() |
||||
전체과정 개발 |
|
![]() |
![]() |
|||
납품 |
|
![]() |
||||
관리 | End |
![]() |